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43
연예

[쥬크박스] '덤덤'이 시크해졌다…미스틱 장재인X자핑 버전 리메이크

기사입력 2017.08.18 18:00 / 기사수정 2017.08.18 15:0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덤덤'이 시크해졌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가수 장재인, 래퍼 자이언트핑크, PERC%NT(퍼센트)가 리메이크한 걸그룹 레드벨벳의 'Dumb Dumb'이 18일 공개됐다.

미스틱 LISTEN의 열 두 번째 곡인 ‘Dumb Dumb’은 미스틱과 SM의 컬래버레이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미션 '히트곡 스와핑 리메이크 대결'에서 선정된 노래다.

장재인, 자이언트핑크, 퍼센트가 함께 한 '덤덤'은 원곡의 템포보다 느린 레이백 사운드와 리얼 악기를 사용해 보다 소울풀하고 그루브한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에 장재인의 매력적인 보컬, 자이언트핑크의 파워풀한 랩핑, 퍼센트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지며 원곡과는 완전히 다른 색깔의 미스틱스러운 '덤덤'이 완성됐다.

레드벨벳의 '덤덤'이 귀엽고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줬다면, 미스틱 버전의 '덤덤'은 치명적이고 시크해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 속 장재인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고, 자이언트핑크는 강렬한 걸크러쉬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LISTEN의 열 번째 곡인 윤종신의 '좋니'가 역주행 신화를 일으키며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올킬, '듣는 음악'의 힘을 보여준 만큼 이번 '덤덤'도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덤덤' 리메이크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