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래퍼 아웃사이더가 새 싱글 'Street Love'를 발매한다.
오는 23일 발매되는 신곡 'Street Love'는 '인앤아웃(IN&OUT)' 프로젝트의 첫번째 작업물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아웃사이더의 '인앤아웃(IN&OUT)' 프로젝트는 '인앤아웃'이라는 이름처럼 '아웃'사이더와 함께하는 '인(人)'이 매 앨범마다 바뀌는 듀엣 콜라보레이션 작업이다. 아웃사이더는 앞으로 6개월동안 총 6장의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매월 새로운 장르,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영역의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창작물을 공개할 예정이라 작업물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콜라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이색재미를 동시에 줄 예정이다.
21일 깜짝 티저를 공개할 예정인 아웃사이더는 '인앤아웃' 프로젝트의 첫번째 주인공은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그의 이같은 프로젝트와 싱글 발매소식에 신곡을 기다려왔던 팬들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Street Love'는 여름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느낌의 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아웃사이더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 신이로운, 장문복과 함께 출연해 이색 조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스쿨어택 토크콘서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한편 아웃사이더의 '인앤아웃(IN&OUT)' 프로젝트 중 첫번째 작업물인 'Street Love'는 오는 2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오앤오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