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52
연예

변진섭, '언니는 살아있다' OST 네 번째 주자로 참여

기사입력 2017.07.07 16:2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가수 변진섭이 ‘언니는 살아있다’ OST 네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 다시’ ‘홀로 된다는 것’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90년대 발라드 레전드 변진섭이 SBS ‘언니는 살아있다!’의 OST 네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극성 강한 스토리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OST 역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변진섭이 부른 네 번째 OST ‘사랑이 말해요’는 김은향(오윤아 분)과 조환승(송종호)의 테마곡이다. 복수를 꿈꾸며 조환승에게 접근한 김은향, 그리고 그녀를 진실된 마음으로 바라보는 조환승, 이 둘의 아슬아슬하고 가슴 아픈 로맨스에 변진섭의 애절한 보이스가 만나 극의 몰입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OST에는 ‘미남이시네요’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등 인기 드라마에서 다수의 OST 히트곡을 탄생시킨 한성호와 한승훈이 작사와 작곡으로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언니는 살아있다!’의 세 번째 OST이자 장윤정이 부른 장서희의 테마곡 ‘불장난’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극중 오윤아와 송종호의 가슴 아픈 사랑이 깊어갈수록 변진섭의 OST ‘사랑이 말해요’의 인기도 높아갈 것으로 전망된다.

‘언니는 살아있다!’ 네 번째 OST  ‘사랑이 말해요’는 8일 밤 8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