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43
연예

크리샤츄, 오늘(24일) 정식 데뷔…용준형 지원사격 '트러블' 발매

기사입력 2017.05.24 09:41 / 기사수정 2017.05.24 09:4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SBS 'K팝스타6 준우승 출신의 크리샤츄의 첫 데뷔앨범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크리샤츄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을 포함한 데뷔앨범을 공개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은 파워풀한 리듬위에 반복되는 Brass 라인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솔직 담백한 마음을 위트 넘치는 가사로 담아냈다. 또, ‘K팝스타6’에서 증명한 것처럼 크리샤츄만의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앞세워 차세대 솔로 여가수서의 역량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데뷔 앨범엔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 외에도 몽환적인 신스사운드와 미니멀한 편곡이 인상적인 Pop R&B 곡 ‘너였으면 해’가 수록됐다. 더욱이 ‘너였으면 해’에서는 용준형이 랩피처링까지 참여하며 크리샤츄의 데뷔에 적극 지원사격했다.

특히 이번 크리샤츄의 데뷔앨범에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프로듀서로 입지를 다져온 실력파 작곡돌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굿 라이프’가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크리샤츄는 24일 정오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이 포함된 첫 번째 데뷔 싱글앨범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4시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와 오후 7시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얼반웍스이엔티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