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5:38
경제

허리 휘는 5월, 가성비 좋은 선물 찾는다면?

기사입력 2017.05.02 10:07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려야 될 지 모르겠어요”

직장인 홍모씨(27세)는 최근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를 위해 백화점을 찾았다가 고민에 빠졌다. 고가의 선물을 준비하자니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고,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자니 정성이 덜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홍씨는 결국 가격과 정성 모두 만족시킬만한 선물을 고르기가 어려워 발길을 돌렸다. 

이에 원조 호도과자 전문점 ‘학화호도과자’는 이처럼 쉬운 듯 쉽지 않은 선물 선정 고민에 빠진 이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호두과자 세트 구매 시 메시지를 적어주면 박스에 스티커를 붙여 배송해 주는 이벤트로, 5월 8일까지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화호도과자의 호두과자 세트는 1박스에 20개입(소)/40개입(중)/60개입(대)/80개입(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답례품용은 1박스당 호두과자 9개로 구성된 2,500원짜리 세트와 1박스당 12개가 들어가는 3,500원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호두에는 단백질과 지방산, 비타민 E가 풍부해 항산화 및 소화기 강화, 피부노화 방지에도 효능이 있어 어르신들에게 특히 좋은 식품이다. 때문에 호두를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호두과자 역시 각종 행사 답례품 및 부모님 영양간식로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학화호도과자는 저렴한 비용 대비 좋은 품질로 감사과 정성을 표현할 수 있어 구매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호응이 좋다”며 “이번 이벤트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정성 담은 맛, 거기에 마음을 담은 메시지로 만족도를 높였으며 이를 통해 부모님께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과 명동 직영점을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다. 특히 천안 구성동 본점은 호두과자 제조 공정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봄을 맞아 천안을 찾는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주목 받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