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42
연예

홍윤화, '꿈스타그램' MC 합류…고등학생으로 변신

기사입력 2017.04.17 15:5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개그우먼 홍윤화가 지난 1월 방송이후 정규 편성된 JTBC ‘꿈스타그램’에 MC로 합류한다.
  
‘꿈스타그램’은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향한 열정 넘치는 도전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4회 파일럿 방송 이후 정규 편성됐다.

18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꿈스타그램’에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새로운 MC로 합류해 재치 있는 진행으로 청소년들과 함께 한다.
  
최근 진행된 ‘꿈스타그램’ 녹화에서는 고등학교 졸업 10년 만에 다시 ‘깜짝 전학생’으로 변신한 홍윤화의 모습이 공개됐다. 홍윤화는 자신을 환영하는 학생들의 댄스 공연을 보던 중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무대에 난입하는 등 탁월한 예능감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학생들의 미래의 멘토를 직접 만나보는 코너인 ‘오 나의 멘토님!’에서는 요리계의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가 한국외식과학고등학교 학생 2인과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이혜정은 학생들과 재래시장을 누비며 계절에 맞는 제절 재료를 공부하고, 요리사가 꿈인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개그맨 홍윤화와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출연하는 JTBC ‘꿈스타그램’은 18일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