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솔로 컴백을 앞둔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개코의 새 영상 티저가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2일과 3일 이틀 동안 공식 SNS를 통해 개코의 새 솔로 싱글 음반 ‘코끼리(Feat. 랩몬스터)’ 영상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으며, 오늘(4일) 정오에는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베일을 벗은 첫 번째 영상 티저는 코끼리 모양이 그려진 깃발을 매단 차량이 울퉁불퉁한 황무지를 달리는 모습으로 시작된 후 깃발 속 코끼리 그림이 클로즈업되면서 마무리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다음날 공개된 두 번째 영상 티저에서는 암벽 사이로 거대한 손바닥 CG가 등장해 압도감을 발산하고 있으며, 생동감 있는 그래픽 또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공개된 1,2차 영상 티저들은 모두 3D 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4일 정오 베일을 벗을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약 2년 5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개코는 이번 신곡의 작사·작곡 및 전체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작업 등을 직접 디렉팅하며, 대중에게 본인의 독창적인 개성과 음악 색깔을 다시 한 번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떠오르는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Rap Monster)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이번 신곡 ‘코끼리’에 대한 가요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개코의 새 솔로 싱글 음반 ‘코끼리’는 오는 4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아메바컬쳐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