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첫 번째 신곡 ‘Would U’(우드 유)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신곡 ‘Would U’는 31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 ‘Would U’는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미디움 템포의 팝 곡으로, 바라왔던 사랑이 이루어지는 순간을 기대하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만큼, 각종 음악 사이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롱런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레드벨벳의 히트송 ‘Rookie’(루키)에 이어 또 한번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오픈,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과 다양한 작품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민재가 주인공을 맡아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설레는 감정을 연기, 밝고 따뜻한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의 ‘Would U’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리는 ‘STATION’ 시즌 2는 매주 금요일마다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오픈,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