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신수지는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CJ오쇼핑의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 플러스 ‘스포츠 월드’ MC로 발탁돼 최근 첫 녹화를 마쳤다.
신수지가 출연하는 CJ오쇼핑 플러스 ‘스포츠 월드’ 시즌2는 남자 쇼호스트와 짝을 이뤄 기존 녹화된 홈쇼핑 방송을 스포츠 중계 형식으로 소개하는 방송. 신수지는 이번 방송에서 지난해까지 현대홈쇼핑에서 활약했던 서경환 쇼호스트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신수지는 지난해 처음 프로그램 MC를 맡아 한 캐주얼 의류 브랜드 판매방송에서 60분 동안 약 1억 3천만원의 주문 실적을 올리는 등 T커머스 채널 최고 매출을 올리며 ‘완판 신화’를 썼다.
CJ오쇼핑 방송 관계자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으로 은퇴 후 프로볼링선수와 방송인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신수지는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체육 엘리트이자 평소 스포츠 의류를 사랑하는 대표 스포테이너로 폭넓은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신수지는 현재 골프웨어 브랜드 LPGA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골프 매거진 ‘더 골프’에 피트니스 화보를 연재하고 있다. 신수지는 특히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는 ‘20017년 핑크런’ 전속 MC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신수지가 진행하는 CJ오쇼핑 스포츠월드 시즌2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