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32
연예

'SNL9' 수영, '23 아이덴티티' 패러디…'상상초월 코믹 연기'

기사입력 2017.03.23 14:3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SNL코리아9'에서 소녀시대 수영이 영화 '23 아이덴티티'를 패러디 한다.

오는 25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9'의 첫 호스트로 수영이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수영은 영화 '23 아이덴티티' 속 23개의 다중인격을 지닌 남자 '케빈'을 완벽하게 패러디해 상상을 초월한 코믹 연기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다.

첫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수영의 촬영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수영은 천진난만한 어린아이로 변신, 머리에 빨간색 리본을 달고 한 손에는 인형을 들고 있는 깜찍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소녀시대 무대 의상을 입은 수영을 사이에 두고 크루 유세윤과 강윤이 '소원을 말해봐', '지금은 수영시대~'라고 적힌 플랜카드를 들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수영이 'SNL코리아9' 첫 방송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불어 넣고 있다.

제작진은 “수영의 호스트 출연 소식에 생방송 방청 신청이 쇄도해 그녀의 뜨거운 인기를 또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며, “수영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부터 디테일한 표정 연기, 제스처까지 다재다능한 끼를 대방출 했다. 그녀의 독보적인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5일 오후 9시 2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