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1:08
연예

'나혼자' 김지수, '친근 보스' 등극 예고...100% 리얼 민낯 공개

기사입력 2017.03.23 09:3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김지수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100% 리얼 민낯을 공개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지수가 출연해 베일에 싸인 싱글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김지수는 100% 리얼한 민낯으로 옆집 언니 같이 수더분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으로, '나 혼자 산다' 사상 처음으로 윌슨의 여자친구까지 만들어 주는 등 '친근 보스' 등극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김지수는 카리스마 가득한 배우 이미지는 과감히 버린 듯 티셔츠만 입고 있고, 해사한 웃음을 짓고 있다. 또한 그의 뒤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있어 그의 소녀소녀한 성격을 짐작게 해 그가 보여줄 친근한 옆집 언니 같은 일상이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김지수는 수더분한 평소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길을 가던 중 '나 혼자 산다'의 마스코트 인형인 윌슨의 여자친구를 발견한 반가움에 폴짝폴짝 뛰면서 물개 박수를 치며 인형에게 다가갔고, "윌슨이 지금 집에 와있거든~ 너무 똑같은 거야~"라며 편의점 점원에게도 스스럼없이 말을 걸며 소녀다움을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김지수는 윌슨의 여자친구를 구매해 '나 혼자 산다' 최초로 윌슨의 여자친구를 만들어주는 엉뚱함을 보여줬다. 이와 더불어 그는 '청소 여왕'의 아우라를 풍기면서 새똥 치우는 남다른 노하우를 공개하는가 하면, 힐링을 위해 시작한 취미인 유화 그리기의 전문가급 실력 등 의외의 모습까지 한껏 방출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