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자친구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 제안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중 북백 (코튼&o.c), 더블 핸들 코튼백 구매 시 온·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 중인 핸드크림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캐스키드슨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핸드크림을 특별가로 판매하며, 선물용 포장백 증정 및 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발렌타인데이 때 큰 호응을 얻었던 '레이디 수전' 도서 증정 이벤트를 특별 연장 진행한다고 한다.
'레이디 수전'은 '오만과 편견'으로 잘 알려진 영국 여류 소설가 제인 오스틴의 처녀작으로 출판사, 시공사와 협업해 캐스키드슨 감성을 가득 담은 ‘워스 번치’ 패턴 표지로 특별 한정판 제작되었으며 동일 패턴의 북백 구매 시 도서 증정 이벤트를 공식 온라인몰 및 캐스키드슨 전 매장에서 단독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플라워 패턴으로 구성돼 있어 여자친구 선물로 제격" 이라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같은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