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8:33
연예

[쥬크박스] ​"'봄 캐럴'이 왔다"…에릭남X전소미의 풋풋한 감성, '유후'

기사입력 2017.03.09 18:00 / 기사수정 2017.03.09 16:2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감성 넘치는 '봄 캐럴'이 왔다.

가수 에릭남과 전소미가 함께한 신곡 '유후(You, Who?)'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에릭남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를 발표했다.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했다.

'유후'는 풋풋한 연애의 시작을 담은 곡으로, 순식간에 주변 풍경을 바꿔놓는 봄처럼 나의 모든 것을 바꾸는 연애 초기 마법에 걸린 듯한 남녀의 이야기를 노래한다.

어쿠스틱 미디어 템포의 곡으로 기타 반주 위 달콤한 보이스의 에릭남과 통통 튀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전소미가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며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에릭남이 작곡가 220과 함께 직접 작곡에 참여했으며, 서지음 작사가의 감각적인 가사가 더해져 산뜻한 감정을 노래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유후' 뮤직비디오에서 에릭남과 소미는 서로를 훔쳐보고 설레어하는 듯한 모습으로 '봄 캐럴' 다운 따뜻하고 풋풋한 연애의 시작을 그려냈다.

따스한 봄 바람보다 한발 앞선 '봄 캐럴'이 왔다. 달콤함과 통통 튀는 매력의 조화로 많은 기대를 받은 에릭남과 전소미의 '유후'가 많은 리스너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지, 관심이 쏟아진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유후' 뮤직비디오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