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15
연예

[할리우드★] '또 해프닝?'…아델, 모기때문에 호주 공연 중단

기사입력 2017.03.07 17:57 / 기사수정 2017.03.07 17:57

강현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경 인턴기자] 결혼 공식 언급, 아들 안젤로의 사고 등 해프닝이 끊이지 않은 아델 호주 공연의 또 하나의 해프닝이 밝혀졌다.

미국의 연예매체 할리우드 라이프에 따르면 아델이 지난 5일(한국시간) 호주 공연에서 모기때문에 공연을 중단했다.

할리우드 라이프가 함께 제공한 호주 공연 영상에서는 아델이 모기에 물려 호들갑을 떠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 속 아델은 자신의 팔에 앉은 모기를 보고 놀라 소리를 지르는가 하면, 직접 관객들에게 모기에 물린 팔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에 대다수의 관객들은 아델의 야단스런 모습을 지켜보며 너털웃음을 지었고, 이로 인해 콘서트가 잠시 중단됐다. 

잠시 후 콘서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면서는 분위기가 한 층 더 밝아져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공연이 진행됐다.

아델과 모기의 악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이전 공연에서는 벌레가 아델의 드레스 안으로 들어가는 일이 발생했고, 아델은 너무 당황한 나머지 무대 계단에서 넘어질 뻔했다.

한편 아델은 오는 19일까지 호주에서 5회 공연이 더 남아있는 상태며, 23일부터 26일까지 뉴질랜드에서 3회 공연이 예정돼있다.

handang2@xportsnews.com / 사진=ⓒAFPBBNews=news1



강현경 기자 handa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