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6일~4월 15일, 2017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 무상점검, 부품 및 컬렉션 할인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FCA 코리아는 다음달 15일까지 약 6주간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 대상 '2017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 진단 장비를 이용한 봄철 대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파 순정 부품 10% 할인을 비롯해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타이어 10% 할인 등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50만원 이상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부터 최대 20만원 상당의 FCA 서비스 상품권도 증정된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난 겨울 한파와 폭설을 지나 온 만큼 새 봄을 맞아 철저한 차량 점검이 필요하다"며 "이번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할인 및 상품권 혜택과 FCA의 한층 향상된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7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21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FCA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이전에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휴대폰 문자 메시지도 발송할 예정이다.
khs77@xportsnews.com/ 사진=ⓒFCA 코리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