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로뷰 SO BT 체험, 최대 50명 모집
- 2월 22일까지 신청, 다양한 혜택 제공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에이치엘비는 자사의 헤드업디스플레이(HUD) 제품인 아프로뷰 SO BT를 직접 체험하는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프로뷰의 최신 HUD '아프로뷰 SO BT'와 아프로뷰가 보유하고 있는 10종의 차종별 전용 거치대 차종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50명을 모집한다,
아프로뷰가 보유하고 있는 10종의 차종별 전용 거치대는 티볼리, 올뉴 쏘렌토, 올뉴 싼타페, 투싼IX, 올뉴 말리부, 올뉴 카니발, LF 소나타, 아반테 AD, 올뉴 K5, 그랜저 HG이며 해당 차종 소유자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최우수 체험단 당첨자 10명에게는 '아프로뷰 SO BT' 무상 제공 혜택이 주어지며 미션을 완수한 우수 체험단 당첨자에게는 체험 제품의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최우수 및 우수 체험단은 다음달 15일 발표된다.
아프로뷰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HUD 주 기능인 자동차 안전 운전과 편리한 스마트 운전 기능, 그리고 고급 완성차와 같은 운전의 멋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아프로뷰 SO BT ⓒ에이치엘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