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3:54
연예

'먹자먹' 백종원, 해산물요리로 이승훈·공승연 취향저격 "최고, 베리 굿"

기사입력 2016.12.06 11:1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백종원이 태국 특산물 타이거 새우로 이승훈과 공승연의 취향을 저격한다.

6일 방송하는 tvN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 편'에는 맛있는 휴식을 꿈꾸는 이승훈, 공승연을 위해 보기만 해도 침샘 폭발하는 태국 요리들로 꾸며진 백종원표 비어 파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끄라비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새우를 본 후 “먹고 싶다”를 연발한 두 조카들에게 그만의 비법이 담긴 레시피를 전수하는 것. 특히 '집밥 백선생'에서 다양한 만능 소스를 소개해 센세이션을 일으킨 백종원은 태국식 만능 소스 조리법도 공개할 계획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만능소스 맛에 반한 이승훈은 “백종원표 소스를 종류대로 만들어서 팔자”고 제안한다.
 
백종원이 만들어 낸,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새우튀김을 맛보게 된 이승훈은 “최고, 따봉, 엄지, 베리 굿”을 쉴 새 없이 외쳐대 '백삼촌'을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공승연 또한 청순한 외모와 달리 새우 껍질을 야무지게 발라내는가 하면, 맥주를 보리차 마시듯 술술 넘기며 털털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이승훈, 공승연은 끄라비 시내를 돌며 제대로 된 휴가를 만끽할 계획. 바쁜 스케줄로 휴가를 떠나 본 적이 없다는 이승훈과 내숭 제로 공승연의 설렘 가득 끄라비 여행기가 시청자들에게 더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 편'은 6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