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24
연예

[XP이슈] '예능인력소' 예정화, 아낌없이 밝힌 러브스토리(feat.마블리♥)

기사입력 2016.12.06 06:47 / 기사수정 2016.12.06 06:4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예능으로 돌아온 방송인 예정화가 남자친구 마동석과의 러브스토리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예정화는 지난 5일 방송된 tvN '예능인력소'에 출연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김구라는 예정화에게 "최근 예능을 하는 소속사에서 연기를 하는 소속사로 옮겼다"라고 물었고, 예정화는 "하지만 난 예능에 나오고 싶었다"라며 방송에 열정적으로 임했다.

예정화는 다소 민감할 수 있는 열애이야기에도 자신이 말할 수 있는 선까지 속시원히 밝히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특히 마동석과의 열애 공개 이후 처음으로 직접 열애 소식을 전한 터라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예정화는 "마동석과 교제한 건 3개월정도 됐다"라며 "워낙 둘 다 운동을 좋아해서 가까워졌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마동석의 장점을 묻는 질문에는 지체없이 "러블리하고 정말 똑똑하다"라며 환하게 웃어보였고, MC들이 마동석을 칭찬하자 박수를 치며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애칭을 묻는 질문에는 조심스레 "애기"라고 답해 게스트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날 예정화는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방송에 임했다. 답하기 어려운 질문에도 막힘없이 대답하며 '사이다 방송'을 선사했다.

오랜만에 예능에 복귀한 예정화는 첫 방송부터 '화끈한 신고식'을 마치며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