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22:29
연예

'오캐롤' 서영주, 프리뷰 공연 성료 "뜨거운 환호 감사"

기사입력 2016.11.19 13: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서영주가 뮤지컬 '오!캐롤'의 프리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서영주는 지난 18일 광림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오!캐롤'의 프리뷰 공연에서 유머러스한 순정파 로맨티스트로 완벽 변신했다.

서영주는 한 여자를 오랫동안 지켜보며 가슴앓이 하는 순정파 허비 캐릭터에 몰입했다. 지난 '베르테르'에서 보여준 로맨틱한 면모를 십분 발휘하며 원조 로맨티스트의 귀환을 알렸다. 

동시에 최근 막을 낼니 뮤지컬 '스위니토드'의 강렬했던 악역 '터핀'과는 180도 다른 반전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서영주는 "오랜만에 맡는 로맨틱한 역할이라 긴장도 많이 했었는데, 첫 공연부터 많은 호응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뜨거운 환호 속에 첫 공연을 했으니 남은 공연 동안도 완벽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오!캐롤'과 허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영주가 출연하는 뮤지컬 ‘오! 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 팝들을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로 결혼식 당일날 신랑에게 바람맞은 신부와 그녀의 친구가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러브스토리를 다룬다.

서영주를 비롯해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등이 출연한다. 19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