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00
경제

'기분 따라 골라 신자!' 에코(ECCO), 겨울 부츠 활용 레시피

기사입력 2016.11.16 09:34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에디터] 스산한 기운에 옷깃을 여미게 되는 겨울, 바야흐로 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괜히 기분은 쓸쓸하고 옷장 속에 가득한 무채색 옷은 지겹기만 하다. 그렇다면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에서 제안하는 겨울 부츠 활용 레시피를 참고해보자! 

◆ 레트로 스타일로 트렌디하게

올 시즌 머스트 아이템은 단연 미디 부츠다. 슈즈 하나로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 크롭 된 와이드 팬츠 또는 디스트로이드 진과 매치하면 데이빗 보위가 떠오르는 펑키룩, 롱 스커트에 매치하면 할리우드 스타 같은 감각적인 룩이 완성된다. 조금 더 과감하게 즐기고 싶다면 거친 질감의 스네이크 스킨 패턴 부츠를 선택해보자.

◆ 롱부츠로 한층 더 길게

롱부츠를 매번 스키니 팬츠에만 신었다면 조금 더 특별한 룩을 시도해보자. 미디스커트나 롱스커트 속에 부츠를 숨겨 신으면 훨씬 더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더할 수 있다. 이 방법이 부담스럽다면 모노톤 컬러의 옷들과 심플하게 매치해 모던하게 즐겨보자.

◆ 구름 위를 걷는 듯 포근하게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시즌이 되면 누구나 털 부츠를 생각한다. 하지만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 다리가 짧고 두꺼워 보인다는 생각 때문일 것이다. 에코의 유키욱 부츠는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동시에 다리가 더 얇아 보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슬림한 스타일의 매치한 털 부츠는 룩을 캐주얼하게 중화시켜주어 어디서든 무리 없이 어울린다.

올겨울 에코 슈즈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보내보자.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 = 에코(ECCO)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