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6:48
연예

[XP스타] 산들, '복면가왕'도 접수한 마성의 가창력

기사입력 2016.11.07 06:33 / 기사수정 2016.11.07 06:3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그룹 B1A4 산들이 '복면가왕'도 접수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은 가왕 팝콘소녀에 맞서는 도전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지난 10월 방송된 MBC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 생방송에서 심장어택 큐피드는 임정희, 이지훈 등 실력자들을 꺾고 우승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 이로써 우승자 큐피드는 가왕 결정전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큐피드는 가왕 결정전에서 3연승에 도전하는 팝콘소녀에 맞섰다. 

큐피드는 임재범의 '겨울편지'를 선곡해 묵직하면서도 깔끔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큐피드는 아쉽게 팝콘소녀의 독주를 막지 못했다. 

큐피드의 정체는 바로 산들이었다. 산들은 앞서 꽃피는 오골계로 출연해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산들은 '듀엣가요제'에서도 5회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왕중왕전 우승이라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이처럼 산들은 '듀엣가요제'부터 '복면가왕'까지 가창력으로 승부하는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자신의 실력을 알렸다. 

산들은 아이돌 그룹은 다소 가창력이 부족할 수 있다는 편견을 깨고 자신만의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산들은 경연 프로그램에서 강세를 드러내며 '경연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그는 '복면가왕'을 통해 실력파 가수들 사이에서도 굳건한 자신의 수식어를 재입증했다. 

true@xport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