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35
연예

진짜사나이, 로마공주 솔비의 따뜻한 마음을 전한 마지막 선물!

기사입력 2016.10.21 09:22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이 지난 1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9주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이번 해군 부사관 특집에 출연한 박찬호, 이시영, 솔비, 서인영, 서지수, 양상국, 박재정, 줄리안, 이태성, 김정태 총 열 명의 멤버는 문무대왕함에서의 훈련과정을 무사히 수료하고 전출신고를 마쳤다.  정든 선임과 동료들을 떠나며 멤버 대부분은 뜨거운 포옹과 함께 눈물을 흘렸다.
 
특히 솔비는 이번 ‘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에서 완벽하진 않지만 무엇이든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해보려는 열정과 근성을 보여주며 기존 '로마 공주'의 비호감 캐릭터를 탈피하였다.  마지막 방송에서는 훈련 기간 동안의 고마운 마음을 담아 손수 편지와 선물을 준비하여 따뜻한 마음씨를 보여주었다. 
 

<스킨이즈굿 ‘라톡스 칩’>
 
솔비가 정성 들여 준비한 선물은 ‘SKINISGOOD(스킨이즈굿)’의 뷰티 제품으로, 기초 케어 및 메이크업 라인을 비롯하여 디톡스 효과가 있는 ‘라톡스 칩’ 등 이너뷰티를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라톡스 칩’은 레몬, 자몽, 사과, 라임의 생과일을 저온건조 방식으로 제조하여 본연의 영양소 파괴를 소화하고 영양분은 흡수, 독소는 배출해주는 역할을 한다.  솔비는 ‘라톡스 칩’을 포함하여 평소 애용하는 '스킨이즈굿' 제품을 직접 준비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은 시청자들에게 솔비의 허당 매력과 인간적인 면모를 새롭게 보여주었다.  최근 솔비는 실종 아동 찾기 ‘파인드 프로젝트’를 위해 만든 새 앨범 ‘파인드’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솔비가 애정 하는 ‘SKINISGOOD(스킨이즈굿)’의 전 제품은 ‘스킨이즈굿’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www.skinisgood.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