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3:38
연예

눈빛X목소리X키스…'쇼핑왕 루이' 서인국표 심쿵 로코

기사입력 2016.10.20 09: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눈빛, 목소리, 키스까지. 서인국의 '심쿵 로코' 공식이 통했다.
 
1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루이(서인국 분)는 복실(남지현)에 대한 마음을 더욱 키웠다. 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스스로의 바람까지 더해갔다.

기억상실에서 나아진 것은 없었지만 늘 자신을 믿어주는 유일한 사람 복실을 더욱 소중하고 고맙게 여기며 애정 역시 깊어졌다. 복실과의 데이트 중 기억이 없는 지금도 마음이 따뜻하고 행복하다는 말과 함께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종일 복실을 기다리던 순간으로 꼽은 루이와 복실은 첫 키스를 했다.
 
서인국은 천진하던 루이가 복실에 대한 사랑을 키워가며 점차 성장하는 모습을 더욱 깊어진 눈빛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표현했다.

심쿵 키스 장인으로 불리는 서인국은 이날 극 말미 공개된 키스신에서도 복실을 바라보던 루이의 눈빛에 새로운 불이 밝혀지듯 순간의 감정 변화를 깊이 있게 그려냈다.

"어떡하지"라는 말과 함께 복실에게 다가서는 루이의 모습에 서인국 특유의 달달한 눈빛부터 목소리, 키스까지 더해지자 청정 커플의 키스신이 인상을 남겼다.
 
말미 공개된 9회 예고에서는 루이가 가족을 찾게 되며 재벌 3세로 돌아가는 모습이 드러나 빠른 전개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현정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