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1:42
연예

류덕환, 군 복무 중 깜짝 인사 "일병 류덕환입니다"

기사입력 2016.10.18 08:38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류덕환이 군 복무 중 깜짝 인사를 전했다. 

18일 영화 '혼숨'(감독 이두환) 측은 영화 속 BJ 야광으로 분한 류덕환의 깜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3월 군에 입대해 성실히 군 복무를 수행 중인 류덕환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반가움을 전하고 있다. 

특히 군 복무 중으로 직접 관객을 만날 수 없는 류덕환의 아쉬운 마음을 배려한 육군의 협조로 원활히 촬영이 진행 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에서 류덕환은 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작품 '혼숨'에 대한 애정을 자랑했다. 류덕환은 본인이 근무 중인 부대를 배경으로 "결전! 육군 제20 기계화보병사단 결전부대에서 군 복무를 하고 있는 일병 류덕환입니다"는 씩씩한 인사 후 '혼숨'에 대한 소개를 시작했다.

류덕환은 자신이 맡은 BJ 야광 역할에 대한 소개와 함께 "'혼숨'은 굉장히 독특한 소재와 독특한 촬영 방식으로 촬영한 작품으로서 굉장히 신선한 재미와 새로운 공포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그는 또 "혼자 하는 숨바꼭질 괴담을 소재로 한 '혼숨'이 10월 27일 개봉을 하게 되었다"고 언급하며 "여러분들이 많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신다면 저희가 아주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관객의 호응을 유도했다. 

'혼숨'은 혼숨 괴담과 함께 사라진 여고생의 실체를 추적하는 리얼 미스터리 공포로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콘컴퍼니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