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12
연예

박진희, 아동학대 예방 서명릴레이 동참 "학대 없는 세상 바라"

기사입력 2016.09.23 06:19 / 기사수정 2016.09.23 06:1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진희가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서명릴레이에 동참했다.

22일 소속사가 공개한 사진에는 '학대 없는 세상 만들어 주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서명란을 들고 서있는 박진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박진희은 자신의 이름, 소속과 함께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메시지를 전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 학대는 또 다른 학대를 낳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당신의 소유물로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진심으로 진심으로 학대 없는 세상을 바랍니다"라고 박진희의 글이 적혀 있다.
 
어린이재단 관계자은 "박진희씨는 재단에 직접 먼저 연락을 해서 참여하고 싶다고 말한 만큼 아동학대예방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착한 마음과 활발한 선행은 많은 사람들과 사회에 귀감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차기 서명자란에는 20년지기 절친인 배우 최정윤이 써 눈길을 끌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동옹호센터 관계자는 '아동도 어른처럼 하나의 인격체'라는 심볼을 알리기 위해 서명 릴레이가 시작됐다"며 "스타들뿐 아니라 사회 유명인사들, 시민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서명 릴레이에 동참해 주시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아동학대 예방 서명릴레이에는 김동완 서현진 전혜빈 천우희 최정윤 김예원 소유진 백종원이 참여했다

소속사는 "박진희 씨가 올 추석연휴에 복지시설에 방문하여 봉사활동했다. 꾸준히 몰래 기부를 남볼래 밝혀진 선행이 공개돼 박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엘리펀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