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50
연예

어셔, 4년만에 정규8집 'Hard II Love' 17일 발매

기사입력 2016.09.13 12: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팝 가수 어셔(Usher)가 8번째 정규앨범 'Hard II Love'로 컴백한다. 2012년 작 'Looking 4 Myself' 이후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신작이다. 

‘Yeah!’, ‘My Boo’ 등으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어셔는 전세계 6,500만장 이상의 판매고, 그래미 8관왕, 9곡의 넘버원 싱글을 자랑하는 슈퍼 스타이다. 

이번 신보에서는 이미 ‘Missing U’, ‘Champions’ 와 ‘No Limit’ 등이 선공개 싱글로 발매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작들에서 팝, 그리고 EDM 스타일의 트랙들을 시도한 어셔는 신보 'Hard II Love'에서 순수한 R&B로 회귀하여 진지하고 성숙한 모습을 다시금 선보일 예정이다.

히트 메이커 더-드림(The Dream)이 프로듀싱한 우아하고 신비로운 어레인지의 R&B 트랙 ‘Bump’, 래퍼 퓨쳐(Future)가 피쳐링한 도시적인 분위기와 심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Rivals’, 어셔의 가성과 다크하면서도 낮게 흐르는 하우스 비트감이 일품인 ‘Crash’ 등이 이번 새 앨범의 강력 추천 트랙들이다.

어셔는 또한 개봉 예정인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인 '핸즈 오브 스톤(Hands of Stone)'에 주인공인 전설적인 복서 ‘슈가 레이 레너드 (Sugar Ray Leonard)’ 역으로 출연, 대배우 로버트 드 니로 (Robert De Niro)와 함께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어셔의 신보 'Hard II Love'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17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며, CD는 20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소니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