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51
연예

박준규·박종찬 父子,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출연

기사입력 2016.09.13 08:26 / 기사수정 2016.09.13 08:2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박준규, 박종찬 부자가 11월 개막하는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에 캐스팅됐다. 

13일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박준규, 박상면, 김민수, 임강성, 김남호, 박종찬, 김영환, 에프엑스 루나, 이하나, 문슬아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파이브코스러브'는 어느 하루 밤, 다섯 곳의 다른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다섯 가지 사랑의 에피소드로 끊임없는 웃음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생각하게 해주는 작품이다. 록큰롤, 컨츄리, 발라드, 스윙, 탱고,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 넘버가 인상적이다.

딘·키를로·하임리히·어네스토·팝스 역에는 연출을 맡은 박준규 외 박상면, 김민수가 출연한다. '코요테 어글리', '아가씨와 건달들', '불효자는 웁니다'등의 무대에서 관객을 만나던 박준규는 2012년에 이어 2016년에도 '파이브코스러브'에서 딘 역을 연기함과 동시에 연출로서도 데뷔한다.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특유의 웃음 가득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상면은 '아가씨와 건달들', '진짜진짜 좋아해', '투모로우 모닝'등에도 출연한 바 있다. '보니앤클라이드', '로빈훗'에서 무게 추 같은 역할을 했던 김민수도 이번 무대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여심을 사로잡을 매트·지노·클라우스·기예르모·클러치 역에는 임강성, 김남호, 박종찬이 캐스팅됐다. '야인시대'의 OST로 먼저 이름을 알린 임강성은 '김종욱찾기', '우먼인블랙', '더맨인더홀' 등 무대를 비롯해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슈가맨'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날아라, 박씨', '여신님이 보고 계셔', '유럽블로그' 등을 통해 관객에게 웃음을 주고 있는 김남호는 '파이브코스러브'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오케피'로 뮤지컬 데뷔를 성공적으로 한 신인배우 박종찬 역시 이번 무대를 통해 성장하겠다는 각오다.
 
'파이브코스러브'의 다섯 에피소드를 이끌어가는 바비·소피아·그레첸·로살린다·키티 역에는 걸그룹 에프엑스의 리드보컬 루나, 이하나, 문슬아가 캐스팅 됐다. '금발이 너무해', '하이스쿨뮤지컬', '인더하이츠' 등을 통해 꾸준히 뮤지컬 무대에 서 루나는 이번 무대를 통해 첫 소극장 뮤지컬에 도전한다. '블랙메리포핀스', '김종욱 찾기', '영웅' 등 한국창작뮤지컬 무대를 통해 꾸준히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이하나, 이번 오디션을 통해 합류한 신예 문슬아도 함께 한다.
 
'온에어 초콜릿', '오 당신이 잠든 사이', '하늘아>'등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온 김영환은 매트·지노·클라우스·기예르모·클러치와 딘·키를로·하임리히·어네스토·팝스 역을 동시에 소화한다.
 
11월 11일부터 2월 12일까지 KT&G상상아트홀에서 공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파이브코스러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