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의 OST 음반이 발매된다.
30일 정오 '싸우자 귀신아'가 드라마 속 음악들을 모은 OST 음원, 반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한다.
이번 OST 앨범에는 주연배우 김소현이 극중 주인공 김현지의 마음을 담아 직접 부른 눈물겹고 애틋한 곡 '꿈'을 실린다. 또 두 남녀 주인공의 알 수 없는 풋풋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담은 류지현과 김민지의 듀엣곡 '너만 보여', 김소현의 서글픈 마음을 담은 로꼬베리의 '나를 위로해', 힙합, 알앤비, 팝 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수민(SUMIN)'의 '유 앤 아이(U&I)', '음악의 신2'의 프로젝트 그룹 'C.I.V.A' 멤버 김소희와 '슈퍼스타 K6' 출신 송유빈의 달콤한 듀엣곡 '우연한 일들', 피아가 부른 에너지 가득한 '미드나잇 런(MIDNIGHT RUN)'까지 모두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위의 가창곡들과 함께 드라마에 삽입된 바 있는 스코어(연주곡) 9곡까지 총 15곡이 함께 담겨 있으며 옥택연, 김소현, 권율 등 주요 배우들의 극중 사진은 물론, 촬영 비하인드 사진들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도 함께 수록된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한 '싸우자 귀신아'는 30일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CJ E&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