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8:21
연예

'어서옵쇼' 이서진, 스케일 남다른 도시락 공개 "피크닉에는 와인"

기사입력 2016.08.25 16:24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어서옵SHOW’에서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 김세정이 가방을 탈탈 털어 가지고 있던 소지품을 모조리 공개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5회에서는 열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유희열과 안테나밴드의 '숲 속 음악회'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재능호스트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과 생방요정 김세정은 피크닉을 떠날 준비를 마친 상태로 집결했다. 특히 이 때 재능호스트 3인방은 아기자기한 김세정의 소지품을 살펴보며 폭소하고 말았다는 후문.

재능호스트들은 김세정이 챙겨온 누룽지와 고구마말랭이를 보며 “어르신 입맛이야~”라며 웃어 보인 뒤, 이어서 쏟아지는 소지품들에 “오늘 한 살림 장만하려고 왔구나?”라며 의아함을 표출했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 김세정은 4인 4색의 개성 강한 도시락 공개에 나섰다. 이서진은 “피크닉은 와인이야~”라며 와인과 함께 스케일이 남다른 풀코스 피크닉 도시락을 공개해 모든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 김세정의 개성과 취향이 확연히 드러나는 소지품들과 도시락의 자태는 오는 26일 오후 9시 35분 방송되는 KBS 2TV ‘어서옵SHOW’ 1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어서옵SHOW‘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