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한 달간 전시장 방문 고객 추첨 이벤트
-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 동시 진행
[엑스포츠뉴스 김현수 기자] 기아차는 '2017 K5'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기아차는 오는 31일까지 기아차 전시장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세탁기(1명) ▲다이슨 무선 청소기(5명) ▲파리바게트 빙수 교환권(500명, SPC 1만원 상품권으로 제공)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한편, 당첨 고객을 제외한 전시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2000원 상당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기아차는 패밀리 미니밴 '더 뉴 카렌스' 출시를 기념해 기아차 고객 대상으로 가족 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는 기아 레드 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는 31일까지 ▲텐트, 스토브 등 캠핑 용품 39종 ▲유모차, 유아용 카시트 등 유아 용품 17종 ▲차량 관리 용품 2종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롭게 태어난 2017 K5와 더 뉴 카렌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신차를 만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기아차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