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6:19
연예

'1박 2일'다운 인수인계, 유호진X유일용 계곡입수(종합)

기사입력 2016.07.31 19:4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유호진 PD와 유일용 PD가 나란히 계곡입수를 했다.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남 순천 '여름방학 탐구생활'로 꾸며졌다.

이날 멤버들은 기상미션 벌칙 당첨자들이 계곡입수를 마친 뒤 스태프들 사이에 있던 유호진 PD를 불러냈다. 유호진 PD가 유일용 PD에게 바통을 넘기고 현장에는 더 이상 나오지 않는 터라 마지막 인사할 시간을 갖자는 것이었다.

유호진 PD는 "여러분들이 이해해주신 덕분에 한 달동안 휴가를 잘 갔다 왔다. 그동안 능력 이상의 대우를 받았던 것 같은데 저보다 에너지 있고 새로운 사람이 보탬이 되면 좋지 않나 하고 생각했다. 유일용 PD가 이 자리에 올 때 고민 많았을 텐데 미안하고 해주겠다고 해서 감사하다. 좋은 분위기 이어갈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옆에 있던 차태현은 유호진 PD를 입수시키려고 작정하고 있었다. 유호진 PD는 "2년 6개월 동안 영광스럽고 재밌는 시간이었다. 당장 어디 가는 건 아니라 좀 쑥스러운 것 같다"면서 계곡에 입수했다.

이어 유일용 PD가 멤버들에게 끌려나왔다. 유일용 PD는 "갑작스럽게 '1박 2일'을 다시 함께 하게 되어서 많이 놀랐다. 초반이라 많이 미숙할 것 같은데 여러분께서 조금 많이 모자라도 웃으면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한 뒤 입수를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