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3:35
연예

'국가대표2' 오연서, 수애 미모 극찬 "메이크업 안해도 예뻐" (무비토크)

기사입력 2016.07.28 21:1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오연서가 수애의 미모를 칭찬했다. 

28일 네이버 V앱에서는 영화 '국가대표2'(감독 김종현)의 무비토크가 생중계됐다. 

이날 무비토크에는 '국가대표2'의 배우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가 출연했다. 

오연서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 채경에 대해 "전직 쇼트트랙 선수였는데 누구보다 국가대표였던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사명감이 있다. 저는 자칭 에이스다"고 소개했다. 

수애 또한 자신의 캐릭터 지원에 대해 "에이스고 유일한 아이스 하키 선수 출신으로 아이스하키를 잘탄다"고 덧붙였다. 

이어 스태프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이에 대해 수애를 지목했다. 오달수는 "스태프들이 티는 내지 않았다"며 "근데 다 티가 났다. 그냥 수애 씨 오면 모른 척 하고 있었지만 어떻게든 조명을 밝게 비춰주고 했다"고 말했다. 

김슬기는 "스태프들이 오늘 수애 씨 보러 가겠다고 했다"고 수애의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미모왕에 대해서도 수애가 꼽혔다. 오연서는 "언니는 메이크업을 안해도 예뻐서 갓수애라 불렀다"고 말했다. 이에 수애는 "제가 언니라 우대해주는 것 같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다. 오는 8월 10일 개봉.

true@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V앱 방송화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