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1:27
연예

'올리브쇼' 유민주 파티시에 출연…시원한 디저트 선사

기사입력 2016.07.19 10:5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델리민주'로 잘 알려진 유민주 파티시에가 올리브TV '올리브쇼 2016'을 찾는다.

19일 방송되는 '올리브쇼 2016'에는 여름 디저트를 주제로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셰프들의 초간단 디저트 레시피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철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산뜻하고 시원한 디저트, 시원한 과일 스프에 베리 젤리를 곁들인 유럽식 디저트 등 셰프들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고스란히 전한다.

파티시에 유민주는 수박과 치즈가 어우러진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케이크를 만들어 환호성을 자아냈다. 수박 케이크를 맛 본 출연진들은 "사진 찍고 싶은 예쁜 디저트"라며 "수박의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일품"이라고 호평을 아끼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디저트 전문가이자 MC 박준우는 블루베리 등 다양한 베리로 만든 젤리와 망고, 바나나, 키위를 갈아 만든 냉스프를 함께 선보이며 실력 발휘에 나선다. 미식가인 성시경은 "계속 먹게 된다. 요리를 공부하고 싶게 만드는 맛"이라며 감탄을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각 나라별 대표 여름 디저트에 대한 맛깔스러운 토크가 이어져 디저트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 고바야시 스스무 셰프는 유산균 음료를 활용한 초간단 일본식 빙수 레시피를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올리브쇼 2016'은 1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올리브TV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