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주최 및 주관하는 '하스스톤'의 온라인 아마추어 최강전 '하스스톤 헝그리앱 컵' 제4회 대회의 결승전이 지난 7일 펼쳐져 'Lyric(김재학)'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제5회 대회의 예선 접수를 오는 7월 22일 오후 7시까지 진행한다.
'하스스톤 헝그리앱 컵'은 헝그리앱이 주최하는 하스스톤 온라인 토너먼트로 매주 특설 페이지를 통해 최대 256명까지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온라인 예선전을 진행한다. 16강전부터 결승전까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고, 헝그리앱 TV의 예능 프로그램 '기무기훈'의 와글와글 선술집 메인 MC '기무기훈(김기훈)'과 월드 사이버 아레나(World Cyber Arena, WCA) 2015의 '하스스톤' 부문 우승자 '던(장현재)'이 중계를 맡는다.
경기 진행 방식은 5전 3선승제 정복전 룰로 진행되며 1등에게는 20만원의 상금과 챔피언십 포인트 3점, 2등에게는 상금 10만원과 챔피언십 포인트 2점, 3등에게는 상금 5만원과 챔피언십 포인트 1점이 제공된다.
'하스스톤 헝그리앱 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과 '하스스톤'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생방송 및 지난 시즌 다시보기는 '헝그리앱TV'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