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06
연예

[쥬크박스] "역시 갓자친구"…여자친구, 기대 안저버린 '너 그리고 나'

기사입력 2016.07.11 07:12 / 기사수정 2016.07.11 07:12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너 그리나 나(NAVILLERA)'가 베일을 벗었다.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가 포함된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을 11일 0시, 각 온라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너 그리고 나(NAVILLERA)'는 여자친구의 상징과도 같은 기타 솔로와 신나는 록 사운드, 화려한 스트링이 질주하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즐거운 곡으로, 한층 성장한 여자친구의 매력을 집결시킨 곡이라 할 수 있다.
 
"새롭게 시작해 볼래 너 그리고 나 사랑을 동경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라는 가사를 통해 좋아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과 학교 3부작을 끝내고 새롭게 시작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동시에 담아냈으며, 한국의 대표적인 시인 조지훈의 시 '승무'의 한 구절인 '나빌레라'라는 표현을 인용해 한 마리의 나비처럼 좋아하는 사람에게 날아가고 싶은 마음을 귀엽게 표현했다.
 
특히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까지 학교 3부작을 함께 해온 프로듀서팀 이기,용배와는 3연속 흥행을 완성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만큼 이번 신곡 '너 그리고 나'로 4연속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여자친구가 데뷔 1년 6개월 만에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은 'Laughing out loud(크게 웃다)'와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내다)'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동안 여자친구가 추구해온 여자친구 특유의 캐릭터를 더욱 확실히 보여 주는 앨범이다.
 
여자친구는 이날 오후 4시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뮤직비디오 캡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