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55
연예

"트와이스 꽃 사이 김민석"…공승연, '인기가요' 현장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6.07.03 14:1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 정지원 기자] 배우 공승연이 SBS '인기가요' MC 데뷔를 앞두고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승연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방송 SBS '인기가요' 잘하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SBS '인기가요' 새 MC로 발탁된 김민석, 공승연과 트와이스 정연 자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이들의 스페셜 무대를 지원사격할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또 이날 '인기가요' 측은 공승연 정연 자매의 어머니와 전화 연결을 시도할 것이라 밝혔다. 이로써 새 MC진이 선보일 다양한 볼거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태연의 ‘Why’, 씨스타의 ‘I Like That’, EXID의 ‘L.I.E’, 유키스의 ‘Stalker’, 다이아의 ‘그 길에서’, 크나큰의 ‘Back Again’, CLC의 ‘아니야’, 베이빌론의 ‘처음 본 여자는 다 예뻐’, 아스트로의 ‘숨가빠’, 브레이브걸스의 ‘하이힐’, 멜로디데이의 ‘깔로’, 소나무의 ‘넘나 좋은 것’, 구구단의 ‘Wonderland’, 로미오의 ‘MIRO’, 매드타운의 ‘빈칸’, 혜이니의 ‘연애세포’, 타히티의 ‘알쏭달쏭’이 전파를 탄다. 

오후 3시 40분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공승연 인스타그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