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대림미술관과 함께하는 M-WEEK 이벤트를 14일부터 약 2주간 진행한다.
M-WEEK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을 위한 컬처 이벤트의 일환으로, 멤버십 카드 소지자는 대림미술관에서 진행중인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2013년부터 대림미술관과의 제휴를 통해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생애 가장 따뜻한 날들의 기록', '헨릭 빕스코브-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의 전시도 함께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에는 '색(色)'을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COLOR YOUR LIFE-색, 다른 공간 이야기' 전시와 함께 한다.
대림미술관의 이번 전시는 색이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창의적인 디자인과 접목돼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키는 오브제로 탄생하는 과정을 선보인다.
또 2016년 컬러 트렌드를 활용한 공간을 제안해 색다른 삶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제시한다. 색과 공간의 입체적인 만남을 통해 일상의 숨은 미적 감성을 깨우고, 색의 무한한 가능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COLOR YOUR LIFE 展'과 함께하는 M-WEEK는 1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목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8시까지 연장 개관해 더욱 여유롭게 전시를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 모바일 멤버십 카드도 사용 가능하며, 본인에 한해 1회 무료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권상봉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M-WEEK 이벤트를 통해 세계적인 거장부터 컨템포러리 디자이너의 작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보다 많은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