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6:36
연예

'아가씨' 미공개 스틸 공개…김민희부터 하정우까지 매혹남녀

기사입력 2016.06.09 10:3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아가씨'(감독 박찬욱)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9일 공개된 '아가씨'의 미공개 스틸은 영화 속 아가씨(김민희 분), 하녀(김태리), 백작(하정우), 후견인(조진웅)의 각기 다른 다채로운 매력과 이들의 뒤엉킨 시선을 담고 있다. 

묘한 눈빛으로 하녀 역의 김태리를 바라보는 아가씨 역의 김민희, 그리고 때로는 순수하고 때로는 당돌한 하녀 캐릭터를 생동감 넘치게 그려낸 김태리의 모습은 풍성한 매력을 전한다. 

특히 김민희의 완벽한 일본어 연기와 장악력으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낭독회 장면이 담긴 스틸은 녹색 의상을 입고 우아한 기품을 발산하는 김민희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인다.

사기꾼 백작 역의 하정우는 아가씨와 하녀 사이를 오가는 능수능란한 매력을 발산한다. 젠틀한 모습부터 욕망 가득한 눈빛까지 소화한 하정우는 극의 적재적소에 긴장과 웃음을 불어넣는다. 

코우즈키 역의 조진웅은 어떠한 상황에도 서책을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과 어린 히데코와 서재에서 낭독 연습을 하는 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지난 1일 개봉한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true@xportsnews.com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