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2:13
게임

와이디온라인, 신작 ‘천군: 무한쟁탈전’ 구글 플레이스토어 순위 급등

기사입력 2016.06.07 15:43 / 기사수정 2016.06.07 15:4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대형 게임사들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주도하는 가운데 대표적인 중견 게임사인 와이디온라인이 자체 개발작으로 승부수를 띄우며 지속적인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금일(7일) 신작 '천군: 무한쟁탈전(이하 천군)'이 정식 출시 이후 약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2위 및 최고 매출 순위 37위를 기록하며 흥행 초읽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전략 액션 RPG '천군'은 지난 5월 30일(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와이디온라인의 올해 첫 타이틀로, GPS를 활용해 주위의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로 주목 받으며 순조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따라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5월 출시한 웹툰 IP 기반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 이어 '천군'이 출시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하며, 검증된 개발력과 게임성을 바탕으로 한 자체 개발작으로 올해 성과의 승부수를 띄울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대표작 '갓 오브 하이스쿨'과 '천군'의 흥행으로 대형사 못지 않은 자체 개발력과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첫 단추를 잘 꿰었다”라며,“ 특히 ‘천군: 무한쟁탈전’ 및 신작 라인업의 국내 출시와 더불어 글로벌 진출까지 주요 모멘텀들이 차질 없이 진행 중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올해 가장 눈부신 성과를 기록할 것“이라고 밝혔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