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4:22
연예

헤이즈, '역주행 아이콘' 딘과 협업…2일 신곡발표

기사입력 2016.05.31 17:2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래퍼 헤이즈의 새로운 협업 파트너는 ‘차트 역주행의 아이콘’ 딘(DEAN)이었다.
 
헤이즈는 오는 2일 0시 새 디지털 싱글 ‘Shut Up And Groove’를 깜짝 선공개한다. 이번 신곡에는 딘이 참여했다. 

헤이즈의 앨범 프로듀서 겸 이번 선공개곡의 피처링으로 나선 딘은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른 젊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지난달 발매한 EP앨범 ‘D’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헤이즈는 엑소 첸과 ‘썸타’, 비스트 용준형과의 ‘돌아오지마’ 등 공개하는 음원마다 속속 차트 상위권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으며, 특히 지난 4월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앨범 ‘돌아오지마’를 통해 작사, 작곡 실력을 뽐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 또한 유감없이 발휘한 바 있다.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작업하고 싶은 뮤지션으로 손꼽는 헤이즈와 딘의 이번 작업은 신흥 음원 강자들의 만남이라 6월 가요계를 더욱 긴장하게 하고 있다. 헤이즈와 딘은 첫 싱글 선공개에 이어 오는 6월 중순 메인 타이틀곡도 공개하며 더욱 시너지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31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헤이즈와 딘의 ‘Shut Up And Gro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계속해서 궁금증을 높일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헤이즈 인스타그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