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37
경제

여름철 건강관리, 오메가-3와 아마씨유로 체력 높이자

기사입력 2016.05.31 16:57 / 기사수정 2016.05.31 16:5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여름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혈행 관리에 힘쓰는 이들이 많아졌다. 혈행은 겨울에만 관리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최근에는 냉방으로 체온이 급격히 변화면서 여름에도 관리가 필요해졌다. 이에 에스엔제이코리아(SNJ KOREA) 홀리스타몰의 ‘아마씨유 1000mg’과 ‘오메가-3’가 주목받고 있다.

아마씨유 1000mg은 아마씨에서 추출한 플랙시드 오일로 만들어져 체내에 흡수되기 어려운 필수지방산(리놀렌산)을 보충해준다. 아마씨는 북위 55도 지역에서 재배되는 견과류 식물로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다. 또한, 홀리스타 제품은 인공감미료,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엄격한 사전 테스트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홀리스타 오메가-3는 캐나다 야생 연어와 정제어유에서 추출해 만들었으며 수은 검사를 비롯한 모든 중금속 검사를 통과한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현대인들의 경우 육류나 인스턴트 위주의 식사로 체내 오메가-3가 부족하기 쉬운데 오메가-3를 먹으면 이를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다.

에스엔제이코리아의 성낙주 대표는 “예상보다 더위가 빨리 찾아왔기 때문에 건강 관리에도 신경써야 한다”며 “특히 잘못된 식습관 및 생활 습관으로 몸에 부족하기 쉬운 필수아미노산, 오메가-3 등은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보충하며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에스엔제이코리아의 홀리스타몰은 캐나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과 티트리오일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