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1:23
연예

허가윤, 팬들과 따뜻한 생일파티 "생일 축하 감사해요"

기사입력 2016.05.24 08:1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걸그룹 포미닛 허가윤이 팬들과 생일파티를 가졌다. 
 
허가윤은 지난 22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팬들과 함께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스물일곱 살 생일 파티를 개최했다.
 
당초 허가윤의 생일은 5월 18일. 하지만 허가윤은 자신의 생일이 평일인 점을 감안, 주말을 팬들과 함께 보내고 싶은 마음으로 22일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과 소박한 만남의 시간을 보냈다.
 
허가윤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날 팬들과 재미있는 퀴즈를 함께 맞추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흥행중인 영화 '곡성'에 대한 것이나 사소한 일상 얘기들까지 나누는 등 마치 친구처럼, 언니처럼, 혹은 동생처럼 다정한 대화를 나눠 1시간 넘게 이어진 생일 파티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이날 허가윤은 늘 변함없이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해 "이렇게 생일 축하하러 와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팬들과 이런 시간들을 많이 가지고 싶다"며 "앞으로의 활동들도 지금처럼 많이 응원해달라"며 가슴 뭉클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허가윤이 속한 포미닛은 현재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소화는 물론 멤버 각자의 개별활동 역시 집중하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