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38
연예

트와이스 '치어업', 역주행·롱런까지…완벽 밸런스

기사입력 2016.05.17 09:0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4월 4주차에 이어 두 번째로 차트 1위에 오르며 정상을 재 탈환 하는 이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온라인 음원 포털 소리바다는 트와이스의 ‘CHEER UP’이 5월 2주차(5월 9일~15일)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 또한 차트에서 역주행과 롱런을 반복하며 신입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줬고, 이번 신곡 또한 장기집권의 조짐이 보이며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하고 있다.
 
2위로는 드라마 ‘또 오해영’의 OST곡으로 벤이 부른 ‘꿈처럼’이 차지했다. 벤은 유명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OST에 여러 번 참여 해 떠오르는 OST요정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수이다. 이번 곡 또한 극중 여주인공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 곡으로 극중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녀시대 맴버인 티파니의 첫 솔로 데뷔곡 ‘I Just Wanna Dance’가 5위를 차지했다. 기존에 태티서 활동과 OST참여 등을 통해 다져진 실력으로 홀로서기에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지난 데뷔 곡에서도 신입 답지 않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트와이스의 이번 앨범 행보 또한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