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12
게임

‘혈검전기’, 약원 콘텐츠와 신규 서버 ‘무당’ 업데이트 진행

기사입력 2016.05.12 16:57 / 기사수정 2016.05.12 16:5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지난 4월 출시 이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정통 무협 MMORPG ‘혈검전기’가 지난 11일 신규 콘텐츠 ‘약원 시스템’과 신규 서버 ‘무당’을 추가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약원 시스템’은 각종 약재를 재배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생산하는 약재 활용 콘텐츠이다. 유저들 간 약재 재배를 돕거나 훔칠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배가한다. ‘약원 시스템’은 캐릭터 30레벨 달성 후, 유저들 간 친구 추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약원’에서 생산한 아이템은 게임 내 상점과 타 유저들에게 판매할 수 있어 활발한 이용이 기대된다.

콘텐츠 추가 외에도 신규 서버 ‘무당’을 구현해 원활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고, 기존 ‘아미’, ‘곤륜’, ‘천산’ 서버를 하나로 통합했다. 서버 명칭은 유저들의 혼란을 막기 위해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다.

한편, '혈검전기'는 중국 인기 소설 ‘촉산협검전’을 바탕으로 대결을 펼치는 '경기장', 악귀 몬스터를 물리치는 '만절환경',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도역절’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협과 RPG를 좋아하는 중년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