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40
연예

'워킹맘 육아대디' 홍은희 "워킹맘 役, 연구하고 노력 중"

기사입력 2016.05.04 14:3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홍은희가 워킹맘 역할에 대해 말했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새 일일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최이섭 PD, 배우 홍은희, 박건형, 오정연, 한지상, 신은정, 공정환 등이 참석했다. 

이날 홍은희는 "워킹맘이란 세글자만 떠올리더라도 어떤 것이 힘든건지 물을 수 없는 고통이 있다"며 "최대한 공감 이끌어낼 수 있는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많이 연구하고 현장에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은희는 드라마에서 '육아' 소재를 다룬 것에 대해 "일일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가 아니다"며 "드라마 자체에서 신조어를 타이틀로 들었는데 출연한 것을 영광으로 시작한다. 결혼하고 이른 나이에 아이를 낳고 키우면서 연기를 너무 쉬는 것 아니냐는 개인적인 욕심에 관한 질문을 많이 받는데 이 작품을 위해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은 만큼 두 아이를 키우면서 방송 생활을 해보지 않았다면 막연할 수 있었던 신들을 찾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홍은희는 "실제로 겪었던 일이라 굳이 분석하거나 꾸미려 하지 않았던 것이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며 "드라마 아닌 예능 프로그램에서 육아 소재를 진행했던 적이 있는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가 육아 같다. 일을 하며 아이를 키운다는 것은 한 사람도 눈물 쏙 빼지 않은 하루가 없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누구나 겪고 주위에 있는 사람들의 하루하루를 드라마에 담았다"고 덧붙였다. 

'워킹맘 육아대디'는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내 아이의 육아 방식을 두고 길을 잃은 부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드라마다. '아름다운 당신' 후속으로 오는 9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