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42
연예

크러쉬, 신보 발매 5월 6일로 연기 "음악적 완성도 위해"

기사입력 2016.04.28 08:31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약 2년여만에 음반으로 컴백하는 크러쉬의 발매 일정이 5월 6일 정오로 연기됐다.
 
크러쉬의 소속사 아메바컬처는 28일 "새 미니앨범 ‘Interlude (인털루드)’ 발매에 앞서 보다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위해 일정을 이틀 연기했다"고 밝혔다.
 
크러쉬가 음반을 발매하는 것은 2014년 정규 1집 앨범 ‘Crush On You (크러쉬 온 유)’ 이후 약 2년여만으로, 오랜만에 앨범으로 팬들을 찾아가는 만큼 음악, 영상 등에서 더욱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고 싶은 이유에서다.
 
소속사 측은 “오랜 기간 공을 쏟은 앨범인 만큼 약속한 일정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보다 완벽한 모습을 팬분들께 선보이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크러쉬의 신보 발매를 부득이하게 이틀 연기하게 됐다”며 “크러쉬의 신보를 고대하신 많은 분들께 양해 부탁 드린다”는 사과의 말씀을 전했다.
 
한편 크러쉬의 새 미니 앨범 ‘Interlude (인털루드)’는 5월 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 5월 9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러쉬는 이번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 타이틀곡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전부 제작하며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여러 방면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