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15
연예

오늘(22일) 첫방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소녀들의 '초밀착 데뷔 일기'

기사입력 2016.04.22 10:52 / 기사수정 2016.04.22 10:5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의 초밀착 데뷔 일기가 공개된다.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큰 화제를 모으며 데뷔를 확정 지은 '아이오아이'가 본격 연예 활동을 시작하는 것.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으로 구성된 그룹 '아이오아이'의 데뷔 과정과 솔직 발랄한 일상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데뷔를 위한 녹음, 안무 연습,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는 물론, 4월 한 달간 빼곡히 들어찬 CF, 화보 촬영 등 연예 활동과 멤버들의 '비글미'가 폭발하는 숙소생활도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화보를 촬영하며 신인답지 않은 포스와 분위기를 발산해 현장 스태프들의 끝없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또 스케줄 중간중간의 휴식시간에는 멤버들끼리 또래 친구들처럼 어울리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팬심을 자극할 예정.

'아이오아이'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멤버 간의 케미 폭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숙소도 최초 공개된다. 멤버들은 숙소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를 보고 놀라는 것도 잠시, 너나 할 것 없이 카메라와 친구가 되어 수시로 말을 걸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스탠바이 아이오아이'는 22일, 29일 오후 11시 총 2회에 걸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엠넷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