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6
연예

에이핑크 정은지, 18일 솔로 출격 확정…'데뷔 5년만 첫 솔로'

기사입력 2016.04.07 10:18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데뷔 첫 솔로 앨범 발표를 확정했다.
 
정은지의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에이핑크 정은지가 오는 18일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솔로로 데뷔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정은지는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이후 5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가요계에서 정은지의 솔로 데뷔는 시기상의 문제만 남았다고 할 정도로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그만큼 그동안 정은지가 솔로 가수로 보여줘 온 활약상은 두드러졌다.
 
먼저 OST,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원 강자임을 입증했다. '응답하라 1997' OST인 'All For You', '우리 사랑 이대로', '쓰리데이즈' OST인 '그대라구요'를 비롯해 허각과 함께 부른 '짧은 머리', '이제 그만 싸우자' 등 정은지가 불렀던 노래들은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또한 MBC '복면가왕', JTBC '슈가맨' 등 각종 음악 예능프로그램에서 섬세한 감정선을 갖춘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실력파 여성 보컬로 인정받았다.
 
정은지는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자신의 색과 감성을 가득 담아냈으며, 이를 통해 걸그룹 대표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질 계획이다. 이에 정은지가 에이핑크 멤버가 아닌 솔로 가수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 상태다.
 
한편, 오는 18일 솔로 데뷔를 확정한 정은지는 앨범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