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22:29
연예

에이핑크 보미 "화장 지우면 눈썹 반이 날라간다" 고백

기사입력 2016.03.30 16:19 / 기사수정 2016.03.30 16:19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보미가 털털한 매력을 뽐낸다.
 
30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에이핑크 보미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화장을 지우면 눈썹 반이 날라간다”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날 9회 방송에서는 ‘눈썹 아카데미’를 주제로, 남녀 모두에게 필요한 ‘인생 눈썹’을 찾기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를 위해 눈썹 전문가 임미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눈썹 다듬기의 기초부터 인상이 바뀌는 눈썹 손질 꿀팁까지 빠짐없이 전수할 계획이다.
 
평소 눈썹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보미는 “처음에는 눈썹이 중요한지 몰랐는데 확실히 눈썹에 따라 인상이 완전히 다르더라. 근데 저는 눈썹 숱이 많지 않다. 화장을 지우면 눈썹의 반이 날라간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임미현 아티스트가 제안한 세안 후에도 지워지지 않는 눈썹 메이크업을 지켜본 보미는 “수영장 촬영이나 민낯 촬영을 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극찬하며 눈썹 손질의 세계에 매료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토킹미러’ 코너에는 과거 ‘겟잇뷰티’ MC로 활약한 바 있는 레인보우 재경이 오랜만에 출연해 촉촉 수정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피부가 늘 건조하고 각질도 자주 생긴다”는 재경은 촉촉함을 살리면서 자외선은 차단하는 초간단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지난해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올해 ‘겟잇뷰티 2016’에는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이 MC로 활약하며, ‘당신을 바꿔줄 뷰티 습관’이라는 슬로건에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라는 슬로건을 더해 뷰티와 함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온스타일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