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0:18
연예

'내편남편' 장윤정 "남편 도경완, 신혼 초와 달라져"

기사입력 2016.03.09 10:07 / 기사수정 2016.03.09 10:17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대한민국 부부들의 속마음을 랭킹으로 공개하는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에서 MC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의 신혼 초와 현재를 비교했다.

최근 녹화에서 MC 장윤정은 시댁에 가면 남편이 일을 못하게 한다는 정주리와, 아들 내외가 오면 오히려 남편이 얄밉게 뭐 해놨냐고 묻는다는 이혜정의 말에 "우리 남편과 시아버님이 똑같은 행동을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장윤정은 신혼 초에 신랑이 "자기야 나 오늘 한숨도 못 잤어"라고 해 이유를 물으면, 도경완 아나운서가 "자기가 보고 싶어서"라고 대답했다고 했다. 그러나 요즘에는 "나 보고 싶어서 못 잤어?"라고 물으면 "코를 왜 이렇게 골아"라고 한다며 신혼 초와 달라진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의 이야기를 덧붙여, 결혼한 후 변한 남편 이야기로 출연진의 공감을 샀다.

이외에도 새 단장을 마친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거짓말 편에서는 요리 솜씨만큼이나 맛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출산 후 거침없는 새댁으로 돌아온 개그계의 슈퍼우먼 정주리, 준비된 신붓감이자 미혼 대표로 나온 장도연이 글로벌 남편들과 함께하며 화끈하고 색다른 부부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은 9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장윤정 ⓒ KBS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